랩실에 사람 정신병자로 모는 사람 있으면, 빨리 탈출하세요.

2024.03.31

8

2747

안엮이는게 답인데, 이미 만났으면, 빨리 탈출하세요.
교수님이 아무리 좋아도요.
그사람 때문에 한두명씩 그만 두었다? 더 빨리 탈출하세요.
후배가 탈출할 때 그냥 서로 안 맞나? 정도만 생각했는데,
멀쩡한 사람도 스트레스 받다 심리상담 받더라구요.
학창시절 누구누구 때문에 피해봤다. 또라이더라 라고 말 하기에 따당했다 싶어서 안쓰러워 하고 더 챙겨줬는데,
알고보니 본인이 정신과 다녔고, 그때 치료받으며 주워들은 걸로 자기랑 경쟁할거 같거나, 더 연구 잘해서 잘나갈거 같은 애들 사이코패스다 소시오패스다, 등등. 무슨무슨 증후군, 조현병? 이런거 다 갖다붙이면서 몰아가더라구요.

사람이 사회생활 하면서 우울증 비롯 해서 찾으면 각자 한두개씩은 발현 된다던데, 정.상.범.주 인것들로도
미친년/놈 만드는데 갖다 씁니다.
자기 말이 사실이란 증거 모은다고 사람 동원하고 별별짓 다 해요. (결코 기분좋은 일도 랩원들이 재밌을 일들도 아닙니다.)
교수님께 말씀드리면, 적극적으로 대처하시는 분들도 드물겁니다. 그냥 랩실에서 일어나는 아웅다웅한 일로 생각할거에요.
그리고, 장학금같이 교내 경쟁해야 하거나 외부경쟁 해야 할 때 정상인 아니라고 소문 내더군요. 사람들이 믿냐구요? 아시다 시피 이분야, 자기에게 뭐라도 튈까 싶으면 사실여부 관계 없이 그냥 거리 둡니다. 그거 알아서 뭐 합니까. 그냥 안엮이는게 편하지. 나중엔 그 헛소문이 기정사실처럼 되기도 하구요.

박멸 안 되고, 증명 불가 하고, 그냥 스트레스 받으니까 최대한 빨리 옮기세요. 참고로 그런 인간에게 찍혔다는건 미래가 창창하단 이야기긴 해서 그 부분만 좋아요. 옮겨도 옮긴데다가도 정신병 있다고 이야기 합니다. 이분야는 레퍼 체크 계속 하니까 그 이야기는 꼬리표처럼 따라다녀요. 최대한 많은 사람들이랑 어울리고 같이 일 하세요. 진짜 내가 어떻게 일 하는지 어떻게 사람들을 대하는지 아는 사람들을 많이 만드셔야, 헛소리 돌아도 난 일해봤는데, 정신적으로 문제 있는건 아닌거 같다. 라고 의심 해주는 사람이 생깁니다. 그게 최소값이에요.
저 사람 하나를 그저 만남으로 인해서 얼마나 피해 막심인지 아시겠죠? 사람들의 그럴지도 모른다는 의심을 품고 살게 됩니다.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8개

2024.03.31

누적 신고가 50개 이상인 사용자입니다.

남을 정신병자로 모는 폐급 학생 및 교수는 실제로 본인이 그런 경우가 많죠.

2024.03.31

연구실 수준보이네.. 한놈은 괴롭히기 다른놈은 위해주는척하면서 난리치기.이거 기본셋트자나

대댓글 2개

해당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해당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2024.03.31

공감합니다. 더 웃긴게 그들중 한명이 이런 글 보면 지들끼리 이거 걔아냐? 이러면서 똑같은 방식으로 조롱함..

대댓글 1개

해당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해당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해당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댓글쓰기

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앗! 저의 실수!
게시글 내용과 다른 태그가 매칭되어 있나요?
알려주시면 반영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