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4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학부연구생 교수님 답변
0 4 18422024.11.13
- skp, kist 로보틱스 대학원 질문
0 8 21132024.11.13
- 서울대 대학원 컨택 고민입니다..
0 7 21952024.11.13
- 인공지능 포스텍 비인기 랩실 vs 한양대 인기랩
5 16 43512024.11.13
- 서울대 전전 동계 인턴 연락오신분 있나요?
3 15 13582024.11.13
- 서울대대학원 입학가능?
0 6 10052024.11.13
- D대학에 대한 다른 관점
41 24 108242024.11.13
- 자연계 석사가 받을 수 있는 장학금이 뭐가 있을까요?
1 2 11452024.11.13
- 참여 연구원 사직할때, 랩원들에게 언제 오픈하면 좋을까요?
0 7 7022024.11.13
- 포스텍 자취 질문있습니다.
1 2 18772024.11.13
- 근데 AI 과학연구가 설레발이라는 분들은 근거가 대체 뭐죠
15 13 33192024.11.13
- 박사 과정 휴학
0 1 9462024.11.13
- (반도체) 취업을 위해서 대학원?
0 5 20182024.11.13
- 유니스트 에화공 서류
0 10 13892024.11.13
- 논문 투고를 했는데요..
6 6 29312024.11.13
- 동물복지 대학원 진학...
0 3 5962024.11.12
- [취업 및 대학원 고민]
0 3 16852024.11.12
- 학부연구생 고민
0 2 10822024.11.12
- 신생랩의 이점과 단점
2 5 20442024.11.12
- 삼성전자 mx사업부 학벌 많이 보나여??
0 9 54702024.1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