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4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8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연구실 소개글에는 있는 주제, 논문은 없으면 어떡하죠?
0 7 15682024.11.15
- 거절할 거면 빨리 거절해주세요..... ㅠㅠㅠㅠ
4 1 18822024.11.15
- 컨택 과정 중 고민
0 8 11732024.11.15
- 디지스트 에너지공학과 중 괴수랩
4 1 32522024.11.15
- 우리 연구실 비트코인 AI 모델 만들었는데 지금 사요??
2 6 34602024.11.15
- 해탈의 과정
11 1 13462024.11.15
- 합격 시그널인지 궁금해요ㅠ
0 4 15372024.11.15
- 에디티지 선결제 금액 (90만 2500원) 50만원에 양도합니다
0 1 8042024.11.15
- 작년 일이긴 한데 아직 N수생입니다.
2 0 6102024.11.15
- 고려대 다음 주 대학원 입시 면접
1 4 19942024.11.15
- 신생랩 고민
1 4 10572024.11.14
- 교수님 정보
0 0 9972024.11.14
- 유니스트 서류 기준
0 1 13332024.11.14
- 하위 지거국 수석졸도...
6 38 72702024.11.14
- 컨택 답 빨리 오신 분들은 얼마만에 오셨나요?
2 8 10272024.11.14
- 지방대생이고 내년에 pk로 진학하는데 걱정되네요
7 15 23832024.11.14
- 이렇게 진학하는거 가능하려나
0 1 5562024.11.14
- 연세대 컴퓨터과학과 석사 면접 문자 받으신 분?
0 0 12072024.11.14
- 미국 포닥 자리 구하기 힘든가요 요즘도...?
2 10 59722024.11.14
- 관공서에서 서류 처리할일 있을때 사실대로 말하고 가시나요?
0 2 6472024.1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