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4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8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인건비
0 5 10512024.11.15
- 석사 커리어가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될까요
0 8 26912024.11.15
- 좋은 연구환경에 있으면서 느끼는 것들
1 7 11742024.11.15
- 카이스트 입시 도전해보려 하는데 조언을 구할 수 있을까요?
0 8 19392024.11.15
- 요즘 저널들 장난없네
26 14 129032024.11.15
- 한 학기 입학을 연장해서 더 괜찮은 연구실 가는 것이 좋을까요??
0 1 17292024.11.15
- 카이 기계 스펙 어떨까요?
1 1 6462024.11.15
- AI학과 재학생 학부 인턴을 하고 싶은데 분야를 결정하지 못 하였습니다
0 3 4612024.11.15
- 글 삭제
0 4 10722024.11.15
- 합격 후 수험번호
0 5 12562024.11.15
- 카이스트 경영공학
2 1 14292024.11.15
- 바이오쪽.. 제가 틀린것일까요..
6 17 31812024.11.15
- 국내 화약관련 랩
1 1 7162024.11.15
- 그냥저냥 평범한 학생의 평범한 일본대학 유학기 (2) - 사전 컨택 및 면접
12 22 48882024.11.15
- 늦은 나이 박사 시작
3 17 13502024.11.15
- 학부 중앙대 > 대학원 -ist, skpyk 갈 수 있을까요?
0 2 21812024.11.15
- 제가 가능할까요?
1 2 5072024.11.15
- 박사 실적
12 13 19612024.11.15
- 제약회사
4 0 9592024.11.15
- 인턴이 결정된 상황에서 갑작스런 군 입대 결정
0 4 11632024.1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