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3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SKY 컨택
0 2 8712024.11.18
- 자퇴 고민 중이신 분 계신가요?
0 1 8882024.11.18
- E-skin 연구실
0 1 8032024.11.18
- 설대 원자핵공
0 0 4402024.11.18
- 아 ㅋㅋㅋ 연구 너무 재밌다
9 9 62052024.11.17
- 글쓰기, 시나리오 작성 이론서 추천좀... / 문예창작과, 영화과 대학원생 헬프!!
6 7 6642024.11.17
- BMS 전망
1 3 17012024.11.17
- 대학원 면담 준비 질문
0 1 17752024.11.17
- 대학원 어느정도까지 가능할까요?
1 6 23262024.11.17
- 매뉴얼 작성 AI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싶습니다.
0 1 4622024.11.17
- 기업과제만 하는게 차라리 부럽다
2 5 20962024.11.17
- 컨택 과정에서의 고민
0 4 14152024.11.17
- 석사 입학하자마자 단독 과제
4 14 37332024.11.17
- 의과학과 의생명과학과 는 뭔가요?
0 1 16972024.11.17
- 카이스트 생명화학공학과 가을학기 지원 서류합
2 4 11652024.11.17
- 연구비가 많이 남는다하여 궁금한 점
4 19 58482024.11.17
- 서울대 의과대학 열대의학교실 ㅅㅇㅎ 교수님
0 0 9152024.11.17
- 학부연구생 그만둘 때
0 3 13902024.11.17
- 한줄평
5 2 10092024.11.17
- 초과학기 고민
0 1 8502024.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