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4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정식 출근 전 여행은 막 다녀와도 되는건가요?
0 9 12442024.11.13
- 로봇 전망
2 0 9182024.11.13
- 화학과 대학원 고민
1 1 8172024.11.13
- ist 노컨택 최종합격후
0 2 10922024.11.13
- 박사 수료 상태에 대한 고민이 있습니다
0 4 21592024.11.13
- 아직도 올라오는 전기 모집 랩실
0 3 7982024.11.13
- 배터리 학사 취업
4 2 18242024.11.13
- KAIST 박전연 vs 공익
0 2 9032024.11.13
- skp 학부인데
0 9 16012024.11.13
- 학부연구생 경험 관련 질문
0 6 11892024.11.13
- 카이스트 합격 후 막학기다니면서 보통 뭐하나요
2 10 26212024.11.13
- 랩실 선택 시 이것도 고려해야 하나요
0 1 4552024.11.13
- 컨택없이 대학원 합격하기 어렵지 않나요?
2 12 43012024.11.13
- 학부인턴 컨택메일
0 4 11072024.11.13
- 해외 출장 정산에 행정적 문제가 생겼습니다ㅠ
0 3 5402024.11.13
- 학부인턴
0 1 3272024.11.13
- 합격 후 랩실 선택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0 2 9142024.11.13
- -Ist 에서 spk 대학원가기+ 인턴 관련 질문
0 2 14142024.11.13
- 면담 신청해봐도 될까요
0 6 7502024.11.13
- 학부생 인턴
0 1 4572024.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