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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핫한 댓글은?
- 요새 학부생들 유입이 많아서 그런가? 디씨처럼 반말 찍찍 싸대는 글이 왜이리 많죠?
41 - 그 분위기에서 철판깔고 질문해야 성장함.
내 미래가 달린건데 자존심이 대수냐
41 - 저도 카이 합격하고 일찌감치 조별과제 빌런으로 승화했어요. 여태껏 팀플에서 1인분이상 하느라 힘들었는데 학점때문에 전전긍긍하지 않으면서 생활하니까 너무 좋네요.
26 - 여대는커녕 기안대 교수로 갈 수 있을지도 의문인데...
10 - 그게 장미빛이 아니고 핏빛었음을 입학하면 아시게 될텐데..
농담이고 합격 축하드립니다 ㅎㅎ
34 - 맞는 말씀입니다만, 동덕여대가 돈이 없는 대학이 아닙니다: http://khei.re.kr/post/2691
수험생이 급감하고 있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감소가 예상되는 상황에서 여대 인기마저 급격히 떨어지고 있으니, 공학으로 전환하고 인서울 버프를 받아 위상을 높이는 것을 고려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참고로, 등록금 인상이 불가피해도 정부정책기조가 바뀌지 않는 이상에야 인상은 불가능합니다.
7 - 이렇게 어려운 내용은 D대학 학생들에게 너무나 이해하기 힘든 내용일듯
12 - 더 배우고 더 살아온 교수들도 학생을 설득하려 하지 않는데 그 연습부터 해야지
9 - 여기 skp 학부 없음 죄다 지잡 인서울 끝자락학교에 skp보다 ‘성과’ 중요하시다는 분들ㅋㅋㅋ
8 - 흔히 등록금을 낸다고 대학생이 대학교의 주인이라고 생각하는데 그건 오산입니다. 사립대의 주인은 교직원, 교수도 아니고 재단입니다. 학생들을 설득해야하는 주체는 재단이죠. 교수가 아닙니다. 교수는 재단으로부터 근무를 댓가로 월급을 받는 직장인입니다. 추가적으로 교수님들 입장에서도 존폐가 걸린 문제라면 오히러 유지보단 변화를 선택할 가능성이 더 높구요. 교수님들은 내년에 입학하는 신입생보다 평균적으로 최소 3배 이상(10년이상)을 근무해야하는 직장이니 학생들보다 더 민감합니다. 그런 분들이 나서지 않는 데엔 이미 다 계산이 끝난 상황이라 보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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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학교 이름과 교수 수준은 비례하지 않는거 같네요.
2024.05.01
논문 컨설트 및 통계 분석을 대학원시절부터 알바부터 현재는 업으로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이야... 제가 수많은 대학원생들, 교수님들, 기관들과 작업을 해봤지만...
근래 같이 작업한 한 유명 대학교 대학원은 진짜 가관이네요...
가장 논리적이여야 하는 논문에서 논리로 반박하니 싸가지 없다고 하고
보다 효과적인 분석툴을 쓰니 (어려운것도 아님, Process Macro임...) 대학원 수준이 아니라느니
게다가 참 교수라는 양반들이 원점수과 응답범주를 구분도 못하고,
원점수 보존 원칙도 위배하며 통계가 잘못되었다는 식의 답을 남발합니다.
왜 잘못됬냐 물으니 싸가지 없다는 답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하하하하하
어떤 대학 교수님은 그 밑의 학생들이 저에게 도움을 받아 통계 분석이 잘되었는지 연락이 와서 가르쳐달라는 분도 계셨는데
그런 분들은 오히려 배우고 성장하고 같이 발맞춰 나아가려 하기에 그런 교수님께는 오히려 존경과 찬사를 보냅니다.
하지만 잘못된 방식을 마치 정답처럼 학생들에게 가르치는 일부 무지몽매한 교수들로 인해 학생들이 상처받지 않기를 바랍니다.
논문에서 싸가지를 왜찾는지 참나.. 이해가 아직도 안되네요.
논리적인 피드백 없이 싸가지 없다가 피드백이었네요 ㅎㅎㅎㅎ
이야... 제가 수많은 대학원생들, 교수님들, 기관들과 작업을 해봤지만...
근래 같이 작업한 한 유명 대학교 대학원은 진짜 가관이네요...
가장 논리적이여야 하는 논문에서 논리로 반박하니 싸가지 없다고 하고
보다 효과적인 분석툴을 쓰니 (어려운것도 아님, Process Macro임...) 대학원 수준이 아니라느니
게다가 참 교수라는 양반들이 원점수과 응답범주를 구분도 못하고,
원점수 보존 원칙도 위배하며 통계가 잘못되었다는 식의 답을 남발합니다.
왜 잘못됬냐 물으니 싸가지 없다는 답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하하하하하
어떤 대학 교수님은 그 밑의 학생들이 저에게 도움을 받아 통계 분석이 잘되었는지 연락이 와서 가르쳐달라는 분도 계셨는데
그런 분들은 오히려 배우고 성장하고 같이 발맞춰 나아가려 하기에 그런 교수님께는 오히려 존경과 찬사를 보냅니다.
하지만 잘못된 방식을 마치 정답처럼 학생들에게 가르치는 일부 무지몽매한 교수들로 인해 학생들이 상처받지 않기를 바랍니다.
논문에서 싸가지를 왜찾는지 참나.. 이해가 아직도 안되네요.
논리적인 피드백 없이 싸가지 없다가 피드백이었네요 ㅎ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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