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0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0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Ai 대학원 가능할까요?
0 4 9962024.12.07
- 전력전자 / 회로설계 진로 고민..
0 3 17332024.12.07
- 박사 졸업하고 바로 교수되려면 실적
8 12 93842024.12.06
- 혹시 교수님들 메일 알람 소리나게 해놓으시나
5 6 11582024.12.06
- 대학원 컨택 더 해봐도 될지 고민입니다.
0 2 10262024.12.06
- AI관련 확회 질문
1 2 8082024.12.06
- 안녕하세요 포스텍 전기전자 대학원 질문이 있습니다.
0 0 6132024.12.06
- 제가 민폐인걸까요?
3 9 35772024.12.06
- 연세대 우주국방융합협동과정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계약학과 합격
0 13 39342024.12.06
- 시국 이야기 죄송하지만, 계엄이 또 다시 내려지면
7 2 50592024.12.06
- 그래프 라인 색 조합 추천좀
3 5 47322024.12.06
- 전고체 배터리 대학원진학
1 1 13902024.12.06
- 해외 대학원 입학포기
2 4 17812024.12.06
- 박사졸 후 취업 또는 교수 임용 시 학부 때 성적
1 3 14342024.12.06
- 대학원 컨택 방법
0 1 10142024.12.06
- AI를 사용하는 랩 vs AI를 연구하는 랩
2 2 38182024.12.06
- 물리학과 대학원 조언 부탁드립니다
0 4 13602024.12.06
- 유니스트 바이오메디컬
2 5 21632024.12.06
석사 1년차 막바지… 뭐같이 힘드네요 23 4 48392024.12.06
- 카이스트 애들은 AI연구에 대해서 진짜 이렇게 생각함??
27 33 163102024.1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