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0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0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Ku-kist 에 대해 잘 아시는 분 계실까요?
3 21 33102024.12.06
- UST 석사 vs 통합과정
3 4 14492024.12.06
- 반도체 분야 지거국 대학원
1 1 15242024.12.06
- 카이스트 신소재
1 1 13622024.12.06
- 이론물리쪽 논문이면
3 2 16632024.12.06
- 전력전자 쪽 랩실 다니시는 분 계신가요?
0 0 8522024.12.06
- 학부인턴 Y vs KU-KIST
1 2 11162024.12.06
- 원자력 분야로 가고싶습니다.
2 4 9552024.12.05
- 취업 시 AI 석사 연구 분야 많이 중요한가요?
0 1 19592024.12.05
- 배터리 진로 질문
0 11 16062024.12.05
- ai 쪽은 박사 따면 거의 서울 취업인가요?
4 4 22622024.12.05
- 양자점 합성
0 0 7862024.12.05
- 학회 논문에 관하여
0 3 9322024.12.05
- 교수님 말이 맞지 않을때는 어찌해야 하나요
1 15 22502024.12.05
- 학부생 질문드립니다!!
0 0 4782024.12.05
- 삼디플 석박 장학생/채용 오픈 카톡방인데 들어오실분 바로 오시죠
0 0 7992024.12.05
- 보통 방학 인턴 프로그램
0 0 4272024.12.05
- 카이 후기 지원
0 4 8742024.12.05
- 랩실 고민중
0 3 7502024.12.05
- 겨울 세미나 혹은 ist겨울인턴
0 0 9062024.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