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1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1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교수님 메일 답장
7 2 12112024.12.03
- 군대 가고 일반 대학원을 준비할지 특수 대학원가고 석전연할지 고민입니다
0 2 5122024.12.03
- 서울대 박사과정 서류컷 당할까요..
1 2 29582024.12.03
- 유니스트 Ai 대학원 합격 가능할까요?
0 1 16002024.12.03
- 핵심인력 유출돼서 기술뺏기는게 싫으면
89 15 94132024.12.03
- 산학장학생 지원방법
0 1 13982024.12.03
- 졸업 1년 남은 시점에서 데이터사이언스 대학원에 준비하려고 합니다.
0 1 12872024.12.03
- 석사 재입학 고민 중입니다. 솔직한 조언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1 2 13492024.12.03
- 페로브스카이트 led
0 4 7692024.12.03
- 열시출근 열한시퇴근 저만 너무 힘든가요??
42 25 89732024.12.03
- 교수님께 컨택을 드릴때
0 1 4792024.12.03
- 같은 학교 같은 과 교수님 두분에게 컨택
0 4 17072024.12.03
- 최종합 후 컨택 면담
0 1 6922024.12.03
- 버릇없는 후배.. 어찌할까요
5 7 25862024.12.03
- 김박사넷을 맹신하지마세요
34 5 60362024.12.03
- 컨텍 메일 후 답장 긍정일까요? 부정일까요?
0 0 6342024.12.03
- 요즘 자주 올라오는 대학원생 인건비 싸움
30 10 43192024.12.02
- 지원한 교수님이 네이처 바텍에 논문 내셨는데
3 6 47182024.12.02
- 저.. 다시 시작할 수 있을까요
8 1 35462024.12.02
- 안녕하세요 카이스트 전전 대학원 입학에 관심이 있어 글 올립니다.
2 9 18662024.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