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0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9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자대(지거국) 다이렉트 석사 진학 VS 6개월 공백기 후 ist 석사 진학
1 9 16672024.12.10
- 대학원 희망하는 지방대 3학년 학부생입니다
1 4 14422024.12.10
- 전자과인데 반도체로 가야하나요?
1 12 34002024.12.10
- 박사과정 자퇴 고민
0 1 9082024.12.10
- 랩실에서 쫓겨나는 기준
3 12 122052024.12.10
- 대학원 입학 전 3달 어떻게 쓰셨나요?
0 15 33412024.12.10
- 합격 후 컨택한 교수님께 메일
0 1 9562024.12.10
- 대학원 진학 고민
0 6 11982024.12.10
- 랩실 두 군데 고민.. 교수님 배신일까요
4 9 24812024.12.10
- 랩실 결정 조언을 얻고 싶습니다.
0 0 9892024.12.10
- 성적 3.5 현실적으로 spk 지원은 어려울까요
3 9 27482024.12.10
- 학위논문 포멧!!!! 다들 말이 너무 달라요 ㅋㅋㅋㅋㅋ 미치것네
4 15 30072024.12.10
- 졸업 후 교수님 면담 예정인데 가벼운 상담 정도로 생각하면 문제가 있을까요?
0 0 13162024.12.10
- 학부연구생을 하고 싶지만 대학원은 동일한 랩실로 진학할 지 모르겠습니다.
1 4 15342024.12.10
- 다음 대통령은 과학기술을 잘알고 있고 적극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사람
19 13 33072024.12.10
- AI 대학원 진학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팩폭 환영)
1 10 23252024.12.10
- 추가 컨택 시도
0 2 3762024.12.09
- 특별한 이유없이 나중에 진학 희망하는 연구실 교수님께 메일로
0 0 4052024.12.09
- 유니스트 재학중이신분 기숙사에 미니냉장고있나요??
0 3 12142024.12.09
- 카이 전전 대학원
0 0 5782024.1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