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0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0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저널에 낸 논문의 저자 표기법을 변경할 수 있을까요?
0 5 20712024.12.08
- 반도체 장비 회사 퇴사 후 도메인 지식 살려서 데이터 마이닝 분야 진출 어떨까요?
1 3 11902024.12.08
- 교수님들
10 11 12872024.12.08
- 교환학생
0 0 7302024.12.08
- Conference paper나 포스터 발표는 지도교수님 동의가 필요 없는건가요?
0 3 8662024.12.08
- 박사과정 졸업 조건
1 2 10122024.12.08
- 카이스트 AI
0 3 10942024.12.08
- 스포츠계열_일반대학원(고려대,한치대,단국대)
0 4 13612024.12.08
- 약학대학원 어디를 가는 게 좋을까요?
0 1 12622024.12.08
- 유니스트 합격 가능성 좀 봐주세요ㅠㅠ
3 10 42502024.12.08
- 서울대 파트타임 석사
0 1 37882024.12.08
- 인생은 끈임없는 퀘스트라 생각하시고 넓게 길게 바라보세요
56 13 32582024.12.08
- 미래에 대한 고민
0 4 15802024.12.08
- 교수님께 어떤연구하는지 물어보면 실례나요?
0 5 9662024.12.08
- 슬슬 놓아줄 때가 된 것 같습니다.
75 10 175862024.12.08
- 석사 졸업
0 4 10042024.12.08
- 계엄령터지면 과학계 단체로 연구 그만둬야
76 33 129742024.12.08
- 지방대 학부생 대학원 진학
0 1 9102024.12.08
- 석사 인건비 다들 어느정도인가요?
2 32 78722024.12.07
- spk 연구실 입학 포기
1 2 8862024.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