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0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0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외국인 지도교수님
0 0 6102024.12.09
- 생대 대학원 가려면 어느 정도의 레벨이 되어야하나요?
1 6 16702024.12.09
- o1 pro 써보신분계신가요?
3 1 20192024.12.09
- 교수님..
3 0 13682024.12.09
- 대학원생 아르바이트
1 6 28542024.12.09
- 지거국vs경희대
2 18 23942024.12.09
- 연구실의 신묘한 학생에 대해...
13 36 101262024.12.09
- 학부연구생 컨텍메일
0 0 4572024.12.09
- 서울대학교 융합과학기술대학원 관련 질문있습니다!
0 3 25732024.12.09
- 대학원 합격후 컨텍
0 2 4372024.12.09
- 공동 1저자 작성 시, 이름 위치
0 6 12282024.12.09
- 인건비 질문
0 6 8202024.12.09
- 컴공과 진로고민...
1 3 10792024.12.09
- 인공지능은 진짜 슬슬 인력 과공급 오는것같음
23 22 172612024.12.09
- AI 대학원 연구주제 선정
0 2 12492024.12.09
- 이번에 카이스트 합격하고, 막학기 다니는 중인데요
5 6 38902024.12.09
- 지방대생인데 인서울 상위권 랩실 지원하려고 합니다.
3 4 13022024.12.08
- 같은학교 같은학과 다른교수님 컨택
0 2 7322024.12.08
- 컨택한 교수님과 카톡
0 1 9082024.12.08
- 임베디드와 제어공학 분야가 어떤가요?
0 2 12782024.1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