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8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7 - 교수님 주말 연락
10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제 학점때문에 대학원 진학에 고민이 있습니다.
0 5 8072025.01.09
- 안녕하세요 인서울 중상위권 대학 재학중인 학부생입니다
0 4 9062025.01.09
- 이거 메일해서 질문해도 되는건가?
0 6 7892025.01.09
- 이과(비공대) 박사과정 최소시간??
1 8 14262025.01.09
- 연구과제나 연구비 사용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다면
2 2 18802025.01.09
- 석사 연구분야 하나도 안중요함
22 10 86842025.01.09
- 포항공대 1차 전형 전공 시험
0 2 5262025.01.09
- 대학원 컨택 질문입니다.
0 5 5632025.01.09
- Ai대학원 입시 질문드립니다
1 3 11262025.01.09
- 제가 너무 나약한걸까요?
2 9 41552025.01.09
- 석사 학벌 질문
0 4 8372025.01.09
- 바이오 유망
0 4 11452025.01.09
- 논문
0 11 8552025.01.09
- 지도 교수님의 지도는 어디까지 인가요?
1 17 58602025.01.09
- 김박사넷 SCIE 논문 정보 질문입니다.
4 10 24542025.01.09
- 인서울 대학원 도전해봐도 될까요?
0 6 16982025.01.09
- UST에서 박사학위 받으신 분 계신가요?
0 3 6392025.01.09
- 교수님께 많이 실례일까요...?
2 7 38662025.01.09
- 박사 2년차 자퇴고민
0 1 7932025.01.09
- [석사학위논문]만 18세 이상, 온라인 심리학 실험 참여자 모집
0 0 13922025.0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