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8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교수님 주말 연락
10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포스텍 기숙사 관련
1 0 7162025.01.06
- 배터리쪽 대학원 순위 아시는분
1 9 25672025.01.06
- 자퇴 시기
3 2 8382025.01.06
- 이공계는 랩실에따라 학비+생활비 정도는 제공받는다고 들었는데요
0 19 40312025.01.06
- 외국학계가 원래 PC사상을 강요하는 경향이 있습니까?
33 49 36662025.01.06
- 교수들은 서류작성을 보통 안하나요
6 11 31352025.01.06
- 카이 후기 입학
0 2 5672025.01.06
- 제가 박사를 해도 되는게 맞을까요? 물석사에다가 자질이 부족한 것 같아 고민됩니다..
15 25 101422025.01.06
- 초전도체처럼 사고쳐도 별 불이익 없는거 보면 한국학계는 멀었다
7 7 16712025.01.06
- 카이 공대 가능할까요
1 14 24062025.01.06
- 대학원 학점
0 5 7612025.01.06
- 서울시립대 대학원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0 7 17682025.01.06
- 카이스트 타과 지원
0 6 9362025.01.06
- 연구실 출근한지 한달이 넘었는데 아직도 질문하는게 겁납니다
2 3 24372025.01.06
- 코딩 못하는 사람이 컴공대학원에 가면
5 27 104882025.01.06
- 컨택 처음 해보는데요...
0 3 9502025.01.06
- 서울대 컨택
1 7 13102025.01.06
이제 2년차 올라가는 석사과정 연구주제… 이게 맞는걸까요 2 4 77462025.01.06
- 석사 1년차 인간관계 자퇴
4 4 11632025.01.06
- 박사 컨택 시 실적
0 2 6752025.0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