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8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교수님 주말 연락
10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석사하는 동안 IF 10 논문 게재 가능??
1 13 44342025.01.07
- 홈페이지에 이렇게 나와있으면 25 후기에는 모집을 안 하겠다는 뜻일까요?
1 1 14582025.01.07
- 대학원 진학에 대학 학부 네임벨류가 큰 영향을 끼칠까요?
0 13 19432025.01.07
- 대학원...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0 7 26612025.01.07
- 충남대학교 분석과학기술대학원에 대해..
1 1 13412025.01.07
- 공학박사 학점 문의
1 3 5272025.01.07
- 교수님께 선물 뭐가 좋을까요??
1 5 73742025.01.07
- [석사학위논문 연구참여자 모집] 추첨 기프티콘 받아가세요!
3 0 12772025.01.07
- 랩실을 찾을 때 교수님의 연세도 고려 대상일까요?
0 4 15282025.01.07
- 랩실 나가고 싶은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1 1 13962025.01.07
- AI 대학원 고민
0 3 16872025.01.07
- 포닥이 제 사수..
3 7 11532025.01.07
- 석사 첫 학기 공부를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0 8 17292025.01.07
- 복수전공 대학원 진학 질문
0 4 9752025.01.07
- MDPI 인식
0 8 17012025.01.07
- 경영(창업) 석사 vs (데이터) 이학석사 차이가 클까요?
0 0 3322025.01.06
- 학부생 논문 기재
2 3 6642025.01.06
- 입학 시기
0 2 6732025.01.06
- 개인적으론 이공계 노벨상도 연대에서 나올거같음
85 23 132542025.01.06
- 전액 등록금 주는 곳..
0 2 11562025.0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