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8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교수님 주말 연락
10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자대생들이 안가는 랩실은 이유가 있음
28 3 57852025.01.07
- 진로에 대한 궁금증(디스플레이)
0 6 8512025.01.07
- 집적회로 연구실 왔는데 너무 어렵네요
2 5 24552025.01.07
- 이번에 자율주행 인턴을 시작했습니다
2 7 14502025.01.07
- 대통령과학장학금 올해는 안하나요?
0 0 7392025.01.07
- 컨택 시에 질문 있습니다
0 2 4842025.01.07
- 신소재공학과 면접
1 8 17062025.01.07
- 대학원 컨택 레쥬메 research experiences 질문
0 3 8032025.01.07
- 연구주제 안주면서 혼자 뭔가 하려하면 꼽주는 교수
2 4 26682025.01.07
- 대학원 합격 시
0 1 6662025.01.07
- 논문워크숍이나 글쓰기 워크숍이 도움이 될까요??
0 3 4592025.01.07
- 대학원 진학 (ist ,yk, ssh) 관련 조언 부탁드립니다.
2 2 8902025.01.07
- 박사 진학 고민이 듭니다.
0 4 7112025.01.07
- 한국 양자 컴퓨터 기술 수준 ㅋㅋㅋㅋ
48 25 662592025.01.07
- 학사출신인데 석사가 기준인 직장에 운이 좋게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0 7 32752025.01.07
- 대학원생들도 학점 테러 당하나요???
0 2 14352025.01.07
- 아날로그 분야 학부연구생 신청
0 6 8032025.01.07
- MDPI 에 관련된 재밌는 정보
17 25 100192025.01.07
- 서울대 / 카이스트 대학원 요건
3 5 20172025.01.07
- 석사하는 동안 IF 10 논문 게재 가능??
1 13 44342025.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