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교수평가
3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연구는 원래 혼자 하는 건가요? (석사 기준)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연구실 컨택
0 3 5202025.03.02
- 보통 교수님이 학생을 기억해뒀다가 다시 연락을 주기도 하나요?
5 8 33432025.03.02
- 진로고민
0 1 4822025.03.02
- 유니스트 급여 질문
0 0 7652025.03.02
- 제가 어떻게 행동해야 할까요?
19 21 28892025.03.02
- 중경외시 학부생이 skpykist 교수임용
2 15 61332025.03.02
- 대학원 스펙 관련해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1 1 11482025.03.02
- 지스트 전기전자컴퓨터공학부 쪽 음성 랩실 지원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0 10 6762025.03.01
- 연구자 분들 다들 체력이나 시간관리를 어떻게 하시나요
14 16 37832025.03.01
- 대학원 진학 사유로 군연기
7 2 8222025.03.01
- 정출연 vs 지방대
8 12 16192025.03.01
- 대학원 컨택할때 자소서도 첨부하는게 일반적인가요?
4 9 15062025.03.01
- 연구과제 참여실적 입력
2 1 15092025.03.01
- 카이스트 기계과 비인기랩 스펙 관련 조언 부탁드립니다.
2 4 14512025.03.01
- 논문은 왜 쓰는 걸까요
12 12 30362025.03.01
- 다들 아이패드같은 태블릿pc류 사용하시나요?
0 4 8642025.03.01
- 장비 구매 시 협상 전략 팁이 있나요?
2 2 5922025.03.01
- 편입 이후 대학원 진학에 어려움이 있을까요?
0 5 8552025.03.01
- yk vs ist
9 10 11752025.03.01
- 대학원생 개인 연구란??
0 6 14862025.03.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