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교수평가
3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연구는 원래 혼자 하는 건가요? (석사 기준)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연구실 과제
0 1 5472025.03.04
- 혹시 Cell Press에 논문 거제되면 논문 수준은 어느정도예요?
5 8 33232025.03.04
- 카이스트 기계 혹은 조천식모빌리티대학원 지원해볼만한지 고민입니다.
0 10 25292025.03.04
- 카 및 포 지원 스펙 조언 부탁드립니다.
4 6 14662025.03.04
- 교수라는 직업이 좋은 직업인가요?
51 15 83872025.03.04
- 논문 subject 설정
1 8 11102025.03.03
- 후배 논문 저자 관련 조언부탁드립니다
13 24 32812025.03.03
- 랩실후배라고 생각하고 편하게 조언 부탁드립니다.
2 6 20852025.03.03
- 대학원 진학과 학점
0 3 6282025.03.03
- 탄핵반대하는 교수님..
21 10 14792025.03.03
- 보통 졸논은 기존 자기 논문들 엮기만 하는 건가요
0 3 5222025.03.03
- 교수님이 박사과정이랑 사귀는랩가도 되나요?
47 33 293332025.03.03
- 석사과정 중에 탑티어 단독 1저자 쓰는건 얼마나 어려운가요?
4 17 67502025.03.03
- 서울대 화생공 반도체 교수님 질문
0 1 11612025.03.03
- 우리 랩이 좋은 거였군요
4 7 33852025.03.03
- 컨택메일이 아니라 랩실 관련 질문에 대한 메일 쓰는법
0 2 7482025.03.03
- 서울대 전전 ㅊㅇ, 연세대 전전 ㅂㅈㅎ 교수님
3 9 38382025.03.03
- 포스텍 반도체 대학원 면접
0 0 12692025.03.03
- 서울 중~하위권대학 교수님들 계신가요?
2 4 29362025.03.03
- 대학원 왜 가려고 해요?
0 3 10222025.0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