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교수평가
3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연구는 원래 혼자 하는 건가요? (석사 기준)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 진학 고민(skp?ist?) 및 추가학기 할지 여부/조언 부탁드립니다!!
2 3 5802025.03.01
- 학점은행제 졸업 후 컴퓨터공학 대학원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2 6 17462025.03.01
- 부모님이 대체휴일인거 아시냐고해서 휴일인거 알았네요...
1 5 7062025.03.01
- 내가? 박사과정이라고?
32 7 66952025.03.01
- 대학원 고민(카이스트, 연세대)
2 16 20792025.03.01
- 포스텍 sk hynix 산학장학생
0 0 18992025.03.01
- 학부연구생인데요 다들 연구 하시는 이유가 뭔가요?
13 24 66892025.03.01
- 논문 어떻게 찾아 읽고 어떤 식으로 연구와 병행하면서 공부하시나요?
0 2 13382025.03.01
- 한국 최고 엘리트 코스
36 20 193732025.03.01
- 다들 오픈어세스에 대한 인식이어떤가요
10 11 16332025.03.01
- 포스텍... 지원해도 될까요?
3 5 16532025.03.01
- 연구실 인간관계 다들 어떤 마인드로 대하시나요?
12 6 14842025.02.28
- 김박사넷에 정보가 없거나 등록되어 있지 않은 교수님
0 1 4532025.02.28
- 어디가 좋을까요?
1 2 8022025.02.28
- 카이스트 REPS에 대해 아시는분 있을까요
0 0 13452025.02.28
- 이상과 현실
2 0 4602025.02.28
- 대학원 vs 군대 계급 비교
28 14 87772025.02.28
- 포스텍 교수님이랑 컨택하고 왔는데
4 0 40662025.02.28
- 대학원 분야 선택 고민
1 0 7272025.02.28
- 인하대 스마트모빌리티 ㄱㅎㅇ 교수님 랩실 질문 있습니다.
0 0 8412025.0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