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교수평가
3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연구는 원래 혼자 하는 건가요? (석사 기준)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학부생, 석사 논문 IF 질문있습니다.
1 13 24772025.03.03
- 핑프죄송합니다
0 1 7022025.03.03
- KIST 연수생을 해보신 분들께 질문 드립니다
0 0 5732025.03.03
- 대학원 분교 질문입니다
0 14 25992025.03.03
- 박사따면 잡구하기 더 힘들어지나요
6 19 79142025.03.03
- 대기업아재가씀- 교수라는 직업에대한 감이없네
62 30 156422025.03.03
- KIST 인턴 스펙 어때야하나여?
0 1 16252025.03.03
- 시립대 교수도 지거국급인가요
13 28 93852025.03.03
- 조교수인데 정출연박사들 보면 짠하긴함...
85 32 221912025.03.03
- 연구실 구성원들이 싫다
23 5 34832025.03.03
- 디스플레이의 미래는 어떠할까요?
0 8 34882025.03.03
- 회로설계 석사 재학생 고민 있습니다...
4 4 12782025.03.03
- 중경라인 학사 졸업 후 정출연 학연과정
1 2 6192025.03.02
- 정출연훌리들 지방대 비교글좀 그만해주세요
23 13 31292025.03.02
- 다른사람이 하던 연구
11 10 20272025.03.02
- 석사 반도체 산업 취업
0 1 8962025.03.02
- 산학장학생 신입생 지원
0 1 6812025.03.02
- 대학원과 진로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1 1 4622025.03.02
- 혹시 아카이브 천체물리학 추1000인코드 입력해주실 분 없나요??
4 9 6392025.03.02
- 지방 국립대 교수
1 6 20742025.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