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교수평가
3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연구는 원래 혼자 하는 건가요? (석사 기준)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석사후/박사후 연구원 1 0 35542025.03.05
- 학연과정 질문
1 1 7722025.03.05
- 중경외시 vs yk 학연
1 7 11662025.03.05
- UNIST 교수는 거쳐가는 느낌인거 같은데 맞나요?
55 30 101932025.03.05
- 이공계 교수 - 상위지거국 vs 시립대 vs 인하아주
6 38 76502025.03.05
- 연구실 고민
0 2 8232025.03.05
- KIST 학연협동과정 수업방식
0 1 10182025.03.05
- 타학부 대학원 진학 고민있습니다
0 1 6892025.03.05
- 교수님이 학회출장 면세 심부름을 시켜요
70 60 76492025.03.05
- 카이스트 컨택 후 답변
1 5 12492025.03.05
- 바이오계열 선배님들께 여쭤보고싶습니다
0 4 10052025.03.05
- 하루만에 컨택 거절 메일이 왔다는건
6 11 116232025.03.05
- 대학원 연구실 배정 이전
0 2 3302025.03.05
- 여기는 무슨 조교수를 까지못해 안달난 집단같음
31 8 29992025.03.05
- 석사 컨택하고 있는데 같은 대학교 같은 과 교수님들한테 메일 보내면 안될까요?
0 0 4222025.03.05
- 국숭세 3.9로
2 9 9272025.03.05
- AI 대학원이라는 것이
0 2 11752025.03.05
- 관심이 생긴 교수님이 조교수님인데 괜찮나요?
5 19 71512025.03.05
- 안녕하세요 논문을 처음 읽어보려는 학부생입니다..
6 14 33352025.03.05
- 정말이지 이공계 모든분야에서 AI못쓰면 도태 확정인듯
22 15 135122025.0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