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교수평가
3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연구는 원래 혼자 하는 건가요? (석사 기준)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학부 인턴 지원 시기 (석박 등)
1 0 5302025.03.06
- 교수님께 영어 논문 검토 부탁드리려는데 한국말 버전도 들고 가야 하는게 맞겠죠?
4 12 28092025.03.06
- 엔드노트에서 'GROUP'으로 바로 PDF를 보내는법 있습니까?
0 0 4252025.03.06
- sk 로보틱스랩 입시
1 2 9492025.03.06
- Gold chloride trihydrate 조금 오래된거 이런거 싸게 팔 수 있을까여
1 0 3422025.03.06
- 박사과정 연구는 어쩌면 치열한 두뇌 싸움이다
16 8 57092025.03.06
- 비전공자 로보틱스 대학원 진학
1 4 9942025.03.06
- 편입 대학원 진로고민
0 0 3712025.03.06
- 대학원생분들 제발 조언 부탁드립니다ㅠㅠ.
2 1 19492025.03.06
- CAE구조해석 재직중인데 대학원 고민입니다...
0 1 7572025.03.06
- 석사 1년동안 한 게 아무것도 없네요
14 5 56652025.03.06
- 지도교수님 수업을 필수로 들어야 할까요?
1 2 6712025.03.06
- 포항공대 컴퓨터/AI 컨택
5 4 20842025.03.06
- 교수님 저 석박으로 전환하겠습니다.
16 12 82312025.03.06
- 컨택한 연구실 교수님 이력
0 1 6662025.03.06
- arr (acl rolling review) 서브미션 해보신분 있나요?
0 2 30822025.03.06
- 석사 2년차 땜에 못살겠네
1 4 7212025.03.05
- AI 학과 3학년 편입생 제발 따끔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1 5 17682025.03.05
- 전파(RF) 분야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0 5 16942025.03.05
- SKP IST KY 랩실 지원해볼만 할까요?
2 4 13812025.03.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