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4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6 - 뉴비들을 위한 대학원 컨택 정리
304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67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9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
5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8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7 -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
5 - 여기 계신 분들께 꼭 여쭙고 싶은게 있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4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2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10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23 - 교수이직 해야하나..
17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9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10 -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ㅋㅋ
19 - 그냥 진학 안할거면 솔직하게 일찍 말해주기라도 해라
7 - 교수님 진짜 개에바임
9 - 대학원 여러 군데 컨택이 민감한 주제인 것 같은데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박사 연구장려금 결과 언제 나올까용..
0 3 22482024.06.11
- Raman 분광에 대한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1 25 26082024.06.11
- 사립대 교수 연봉 구조가 어떻게 되나요?
2 9 110052024.06.11
- 석사랑 취준이랑 고민이 많이 됩니다 조언 부탁드릴께요
0 6 22472024.06.11
- 학점 3.5 인아건동홍 인데 kyssh 석사 붙을까요?
9 10 37432024.06.11
- 면접때 이런말 하시는거 긍정적인걸까요?
0 5 14842024.06.11
- 랩실이 인기랩실인지 어떻게 판단하나요?
1 9 25792024.06.11
- 포항공대 대학원 기숙사 1인실
1 2 29882024.06.11
- 삶이 어느정도 안정되니 연애욕구가 샘솟네
6 5 24522024.06.11
- 로그 데이터 분석을 다루는 랩실이 있을까요?
0 2 13262024.06.11
- yk 대학원
0 3 14672024.06.11
- 여름방학 인턴프로그램 떨어지고 2학기 인턴 컨택 시도
0 6 9212024.06.11
- 석사 졸업 유예하고 교환학생 어떤가요?
1 6 17692024.06.10
- 경북 부산 대가랩
2 13 11602024.06.10
- 실험 재현성 때문에 연구 방향 고민 중입니다.
0 3 18972024.06.10
- 3-4등급 지잡 공대생 현실
15 24 114912024.06.10
- 학부연구생때 과제참여 한 것도 스펙인가요?
2 6 38122024.06.10
- 석사 진학이 답일까요?
0 4 18382024.06.10
- 이제 Thesis 수정본만 통과되면 진짜 졸업입니다..
10 9 30762024.06.10
- 석사생 TO가 없다는 말은 제가 뽑힐 스펙이 아니란 걸까요?
3 6 11102024.0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