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4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6 - 뉴비들을 위한 대학원 컨택 정리
304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67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9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
5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8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7 -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
5 - 여기 계신 분들께 꼭 여쭙고 싶은게 있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4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2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10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23 - 교수이직 해야하나..
17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9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10 -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ㅋㅋ
19 - 그냥 진학 안할거면 솔직하게 일찍 말해주기라도 해라
7 - 교수님 진짜 개에바임
9 - 대학원 여러 군데 컨택이 민감한 주제인 것 같은데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Accept메일 언제올까요
0 6 16852024.06.13
- 듣보잡
3 1 8272024.06.13
- 타대 박사 진학 고민(팩폭이든 뭐든 다 받아드릴 자신 O)
0 1 20892024.06.13
- 삼성전자 학부 입사와 설카포 석사 진학중 어떤게 난이도가 더 높나요?
36 33 102132024.06.13
- kisti 박사 계약연봉 어느정도인가요?
0 5 45252024.06.13
- 컨택 전화
1 6 10432024.06.13
- 박사 연구생, 연구실 잘못 들어간 것 같아 너무 심란합니다.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2 55802024.06.13
- 교수평가가 전 안되는데 이유가 뭘까요??
0 2 15972024.06.13
- 저널 추천
0 8 8152024.06.13
- 드라이 랩이 일반적으로 돈은 더 많이 받는 듯
0 6 34442024.06.13
- 컴퓨터비전에서 이상탐지쪽 연구하면 주로 어느 기업에 취업하나요?
5 4 27702024.06.13
- BK 인건비 받는 곳에 교수 가족이 같이 오는거 어떻게 생각함!??
27 37 56112024.06.13
- 랩실 표절
5 8 35762024.06.13
- 컨택 확답
0 2 13322024.06.13
- 건간보험? 국민연금? 이거 세금 안내도 되나요??
0 4 6672024.06.13
- 인턴 고민이 있습니다.
0 0 8792024.06.13
- 정말 궁금한게 있는데
0 2 15842024.06.13
- 이제서야 앞선 선배들 석사 1학기 수준
20 2 68792024.06.12
- 회사 재직한 게 카이스트 대학원 입시에 도움이 될까요
1 5 17292024.06.12
- 여자친구 만들고 싶다!!!!!
2 0 6552024.06.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