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4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6 - 뉴비들을 위한 대학원 컨택 정리
304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67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9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
5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8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7 -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
5 - 여기 계신 분들께 꼭 여쭙고 싶은게 있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4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2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10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22 - 교수이직 해야하나..
17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9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10 -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ㅋㅋ
19 - 그냥 진학 안할거면 솔직하게 일찍 말해주기라도 해라
7 - 교수님 진짜 개에바임
9 - 대학원 여러 군데 컨택이 민감한 주제인 것 같은데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 어디로 가는게 맞을까요...
0 5 21312024.06.12
- 석사중인데.. 지도교수님이..
0 7 45212024.06.12
- 인턴에 붙었는데 교수님께 따로 연락을 드리는게 맞을까요?
0 2 6562024.06.12
- 석사 지원
0 2 8362024.06.12
- 자대에서 학부연구생 타대로 대학원
5 8 17212024.06.12
- 인턴 선택 고민
0 0 8772024.06.12
- 저는 대학원이 너무 가고싶어요
9 7 22882024.06.12
- 경북대 기계공학과 대학원 컨텍
0 7 34442024.06.12
- 지스트 화학과
4 2 16662024.06.12
- 6개월 인턴 후, 입학 직전에 잘렸습니다.
4 6 51362024.06.12
- 교수님과 인턴하기로 약속하고
0 4 19332024.06.12
- 지도교수 결정
0 0 8922024.06.12
- 의사 들에 대한 열등감
6 29 109052024.06.12
- cv소속기관을 어떻게 적어야 하나요?
0 1 16062024.06.12
- 대학원 입학 거절 문의
2 4 15402024.06.12
- 고분자 분야
1 2 12142024.06.12
- ㅇㄹ
0 0 9312024.06.12
- 대학원 컨택 메일
0 1 7072024.06.12
- 조교 시험지 채점
1 4 8922024.06.12
- 학위청구논문 사사표기
0 4 14262024.06.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