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4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6 - 뉴비들을 위한 대학원 컨택 정리
304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67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9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
5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8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7 -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
5 - 여기 계신 분들께 꼭 여쭙고 싶은게 있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4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2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10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23 - 교수이직 해야하나..
17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9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10 -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ㅋㅋ
19 - 그냥 진학 안할거면 솔직하게 일찍 말해주기라도 해라
7 - 교수님 진짜 개에바임
9 - 대학원 여러 군데 컨택이 민감한 주제인 것 같은데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학위청구논문 사사표기
0 4 14262024.06.12
- 내가 교수로 학교 선택해서 갈 수 있다면 IST랑, 한양대랑 어디 선택할거 같아?
13 30 101782024.06.12
- 사립대학 여름 방학 인턴
0 0 7122024.06.12
- 자대 대학원은 손해일까요
0 6 36682024.06.12
- 리마인드 컨택 메일 안 읽으시는데...
0 2 17452024.06.12
- 내년 5학년 1학기 졸업 예정자 컨택 및 학부연구생 질문
0 2 8702024.06.12
- 산학장학생 하면서 다른 회사 인턴해도 됨?
0 2 16582024.06.12
- 상온 초전도체
0 2 11222024.06.12
누구 주제를 따지고 있을까? 7 14 20092024.06.12
- 인턴
0 6 12012024.06.12
- 자기 분수에 맞는 연구실, 학교라는 워딩 ㅋㅋ
7 6 18062024.06.12
- 상경계열의 빅데이터 대학원 진학 추천하실까요?
0 2 18882024.06.12
- 컨택 메일에 대한 답장
0 0 9402024.06.12
- 석사 졸업 3년...? 사실 확답 뷸가능
13 12 74532024.06.12
- 4학년 1학기 f학점이 대학원 진학에 영향을 미칠까요?
0 3 27932024.06.12
- 컨택 메일을 실수로 예약이 아니라 새벽에 보냇는데
0 5 14112024.06.12
- P대 대학원 아파트
0 3 8382024.06.12
- 시험기간에 심심해서 cv 써보고 있는데
1 4 21512024.06.12
- 문과출신 공대 대학원진학 사례?
0 9 22032024.06.12
- 실험실 옮기고싶습니다
0 4 9582024.06.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