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4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6 - 뉴비들을 위한 대학원 컨택 정리
304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67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9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
5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8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7 -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
5 - 여기 계신 분들께 꼭 여쭙고 싶은게 있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4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2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10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23 - 교수이직 해야하나..
17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9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10 -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ㅋㅋ
19 - 그냥 진학 안할거면 솔직하게 일찍 말해주기라도 해라
7 - 교수님 진짜 개에바임
9 - 대학원 여러 군데 컨택이 민감한 주제인 것 같은데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공무직 vs 임기제 연구사
0 5 10312024.06.10
- 한국의 랩문화?
2 8 21242024.06.10
서울대 박사 입학 1 2 13712024.06.10
- 보통 대학원 입시 지원
1 3 12462024.06.10
- 컨택 메일 답장
0 4 5912024.06.10
- 석사 1학기차 졸업 전 SCI 가능할까요
5 6 26952024.06.10
- 컨택 관련 교수님들 반응 해석 좀 부탁드려요
2 5 15242024.06.10
- Mathematica plot 할 때 axes number of decimals / significant figures 설정하는 방법!?
2 0 3792024.06.10
- 대학원 진학 자대에 남을지 고민중입니다.
0 1 13972024.06.10
- 바이오 wet 랩 vs 인공지능 랩
1 7 15822024.06.10
- 카이스트나 충남대 다니시는 대학원생 분들 계신가요?!
24 21 85762024.06.10
- 대학원 친목 단톡방 인원 모집합니다~
12 0 20782024.06.10
- 자대는 등록금을 학교에서 지원해주나요??
0 5 24252024.06.10
- 부족한 제가 대학원 진학을 해도 괜찮을까요..?
7 5 24042024.06.10
- Bk 장학금
0 1 9142024.06.10
- 석사 자퇴
9 5 25362024.06.10
- 물리, 원자력은 비인기랩일까요? 다른랩보단 쉬울까요?
2 2 10762024.06.10
- 교수님 입장에선 어느 학생이 낫나요?
1 11 29142024.06.10
- 고등학생 의학논문 SCI 1저자 가능한가요?
3 7 26372024.06.10
- 특성화대학원 지원 궁금증
1 1 8182024.0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