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4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6 - 뉴비들을 위한 대학원 컨택 정리
304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67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9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
5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8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7 -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
5 - 여기 계신 분들께 꼭 여쭙고 싶은게 있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4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2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10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23 - 교수이직 해야하나..
17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9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10 -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ㅋㅋ
19 - 그냥 진학 안할거면 솔직하게 일찍 말해주기라도 해라
7 - 교수님 진짜 개에바임
9 - 대학원 여러 군데 컨택이 민감한 주제인 것 같은데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교육대학원
0 1 7762024.06.12
- 지도교수님을 변경 하고 싶어요
2 4 16092024.06.12
- 연구실에 남아있는게 맞는지 판단이 어려워 고민 글 올립니다.
0 4 21952024.06.12
- 교수님과 저널 의견 갈림
0 6 13572024.06.11
- 대학원 컨택 시기
0 2 15232024.06.11
- 이런 연구실은 어떤 연구실인가요?
0 5 10452024.06.11
- 이런 경우 교수님께 어떻게 사과드리면 좋을까요..?
12 8 73712024.06.11
- 회사 다니다가 퇴사 후 대학원 진학
1 2 13092024.06.11
- 컨택한 상황에서
0 1 9402024.06.11
- AI 석사 취득 후 진로 조언 부탁드립니다.
0 1 8632024.06.11
- 컴공 어떤 분야로 가야할지 어렵네요..
0 6 52362024.06.11
- 실험 실수로 돈이 크게 들었을때
1 9 30072024.06.11
- 마음 아픈 훈련병 사건 청원 부탁드립니다!!
28 2 14772024.06.11
- 한양대학교 식품영양학과 기능성 식품소재 개발 연구실 대학원생 (석박사), 연구원(혹은 연구원 보조)분 모집
3 1 27852024.06.11
- 연구비 예산에 대해 궁금합니다.
0 6 23512024.06.11
- 인턴 합격, 최종합격?
0 4 11512024.06.11
- 자대 랩실 인턴하다가 타대 대학원 진학해도 괜찮을까요?
0 5 22322024.06.11
- [🌟스타벅스 기프티콘] 일반대학원 석사과정생 대상 설문조사
0 0 10562024.06.11
- SKY 심리학 대학원 석사 가능할까요?
0 2 10062024.06.11
- 로봇 연구 관련 질문
0 6 28122024.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