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8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미국 포닥 영어 준비
0 7 21472024.12.30
- 영어 공부법 좀 알려주세요
0 4 8982024.12.30
- 랩실에 휴가나 연차 제도가 있나요?
0 5 21302024.12.30
- 대학원 진학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첨언
44 22 66942024.12.30
- 랩실가기 싫어요
0 4 11022024.12.30
- 대학원 건강관리
0 1 12472024.12.30
- 혹시 저널 미팅, 혹은 논문 스터디를 같이 하실 분이 계실까요?
0 8 22722024.12.30
- 카이스트 석사 입학 전 인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4 17142024.12.30
- SCM 쪽 석사
0 1 7482024.12.30
- 미박 기다리는 과정이 참 힘드네요
1 0 8292024.12.30
- 유니스트 다니시는 분들께 질문합니다!
0 9 28762024.12.30
- 내년2월말부터 랩실생활 시작하는데 늦나요?
0 4 13402024.12.29
- 절대 비추
2 2 5882024.12.29
- 지금 시기에 컨택 메일을 보내는 건 너무 이른걸까요?
0 5 18882024.12.29
- 진짜 잘 몰라서 하는 말인데 등록금을 랩실에서 내주나요?
0 4 18722024.12.29
- 스타이펜드 규정 중 인건비 관련한 조항들 정리
2 1 18542024.12.29
- 연구원은 코딩 개발자보다 덜하나요?
1 6 32772024.12.29
- 연세대 대학원 기관토플과 학점
0 2 13482024.12.29
-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석사 객관적인 평가 부탁드립니다.
0 14 53712024.12.29
- 지도교수님 외 논문
12 46 40982024.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