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97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Statement of research interest는 커버레터처럼 쓰면 되나요?
0 3 4882024.12.28
- 반도체에 대해 자세히 몰라도 대학원가는게 맞을까요?
7 10 24912024.12.28
- 부족한 저에게 진로 조언 한마디씩만 부탁드립니다.
0 3 8562024.12.28
- 대학원 자퇴
1 4 16182024.12.28
- 25학번 예정 대학생인데 대학원 관련 질문 좀 드리고 싶습니다.
0 7 21422024.12.28
- 카이스트 CS MS
6 8 14222024.12.28
- 카이스트, 포스텍 대학원 서류 컷 질문드립니다
0 14 38982024.12.28
- 연구실에 술좋아하고 놀러가는거 좋아하는 박사생있는데
0 3 12002024.12.28
- 오늘 스타이펜드 공지에 대해 토론해보고 나온 결론
5 4 34202024.12.28
- 선배님들! 2차전지분야로 홍익대는 어떤가요?
0 2 10582024.12.28
- 학점 3.0 4학년 AI 대학원 진학 희망
1 2 8602024.12.28
- 석사 출신으로 공기업 취업?
0 2 23682024.12.28
- 통신분야는 전자쪽에서 비메이저 분야인가요?
0 3 8832024.12.28
- 박사학위 심사 떨어지는 경우
0 2 12292024.12.28
- 박사 과정 진학 시 석사 학위 논문
0 0 8562024.12.28
- 서울과기대 전력전자 ㅊㅅㅇ 교수님 어떤가요?
0 0 13882024.12.27
- 현실적인 저의 위치가 궁금합니다.
4 8 24822024.12.27
- SPK 입시 분위기가 궁금합니다.
0 3 7112024.12.27
- 카이스트 원자핵공학과
2 2 11162024.12.27
- 석사 진학예정자 교수님의 갑작스런 이직…
0 0 9452024.1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