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6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4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저널별 단어수, 참고문헌수 제한 어떻게 맞추세요?
0 3 7982025.02.15
- 반도체 분야 진출 시 이수하면 좋은과목
0 6 10262025.02.15
- 신생랩인데...
0 6 13702025.02.15
- 인공지능 입문
0 4 7202025.02.15
- 같은 라인의 학교에서 학교 이직한 이유는 뭘까요?
0 5 9922025.02.15
- COMSOL에서 PEMWE 관련 질문
0 2 4152025.02.15
- 박사 진로 고민
0 1 6322025.02.15
- 석박사 가즈아 근데...
0 1 6392025.02.15
- 97년생 석사
2 3 7542025.02.15
- 국내 sci는 실적 어느정도 인정해주나요
0 10 58162025.02.15
- 카이스트 빼곤 솔직히 입시는.. 거기서 거기
33 24 98382025.02.15
- 학과장님 랩실 or 부교수님 랩실
0 2 11602025.02.15
- 교수님과 회식자리에서 큰 실수를 했습니다.ㅠ 죽고싶네요ㅠ
75 36 221262025.02.15
- 유니스트 기계과 합격스펙 관련 질문드립니다.
1 10 10872025.02.15
- ssh 가면 후회할까요?
7 17 34702025.02.15
- Bk인 학과와 아닌 학과 급여차이가큰가요?
0 1 5372025.02.15
- 계약학과 졸업 후 재진학 또는 취업과 공백기
1 0 8182025.02.15
- 연구실에선 일진 밖에서는 ㅉ따 같은 선배
29 10 68122025.02.15
- 면담 후 감사메일 답장
3 5 20032025.02.15
- spk yk 배터리 연구실들 중 대형랩 아닌 곳들 있을까요
1 4 9512025.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