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6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4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랩실별 석사와 학사 비율
0 0 5512025.02.15
- 계속 다니는게 맞는걸까요
3 6 26702025.02.15
- 멍청한 대학원생
1 6 24442025.02.15
- 창업중인 연구실 이게 맞아요?
8 6 19412025.02.14
- 성대 대학원에 학점컷
2 4 26902025.02.14
- 컨택 거절인거죠?
3 21 25002025.02.14
- 제출한 논문 fig 오타 수정 가능 여부..
0 2 7392025.02.14
- 무스펙 지방국립대생 타대 컨택
1 7 17362025.02.14
- 학위(포닥) 과정 중 개인(법인)사업체 등록
0 0 3392025.02.14
- 회로설계 대학원 조언 부탁드립니다.
0 4 19652025.02.14
- 융합보건대학원 궁금증
0 3 8052025.02.14
- 인간이 미워지려 한다 진짜
14 20 14382025.02.14
- 편입합격 후 진로고민(대학원)
0 4 6152025.02.14
- '석사 찍먹 정도는 괜찮다' '석사 2년은 버티면 된다' '석사 부담갖지 마라' 라는 말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0 10 67792025.02.14
- 석사 과정 학교 선택 도와주세요 ㅠㅡㅠ
0 4 8112025.02.14
- 학부연구생 방향성
0 2 10622025.02.14
- 뜨거운 조언 부탁드립니다.
0 5 8852025.02.14
- 카이스트 대학원 컨택
0 4 20102025.02.14
- 학회가 처음이라 질문드립니다..
0 3 8612025.02.14
- 다른 대학에서 옮기신 교수님 연구실도 신생랩인가요?
0 4 13342025.0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