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5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6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학위하면서 연애하고 결혼하는 사람들 존경스러움
6 9 16242025.02.16
- 상위 지거국 학사 후 석사 취업에 대하여
0 13 27122025.02.16
- 자본주의 사회에서 가난이란
3 0 7042025.02.16
- 박사가 더많이번다는말로 현혹하는거 정말 못된짓
46 31 92132025.02.16
- 카이스트 면담할때 장학금 티오 질문
0 0 3802025.02.16
- 학부 생명공학에서 석사 화학 전공으로 갈수 있을까요?
0 2 5162025.02.16
- 석사 때 주저자 논문
8 7 16242025.02.16
- 한국에서 학위별 평균 초임 급여
5 9 177292025.02.16
- 확율적으로 돈을 더 벌고 싶으면 박사를 하는게 맞음
19 15 55932025.02.16
- 돈많이벌고싶으면 대학원은 답이 아님.
15 18 59112025.02.16
- 석박 과정 컨택 답변
1 3 5512025.02.16
- 어떤 편인가요?
0 5 6262025.02.16
- 영어를 말로 뱉어야 읽히는 분들 계신가요?
0 4 9682025.02.16
- 분야 고민, 전망
0 1 4972025.02.16
- 포스텍 면접 준비
0 0 8622025.02.16
- 유니스트 학점컷
0 1 16012025.02.16
- 연구랑 영어공부
0 5 5612025.02.16
- IEEE 계열 저널 리뷰 프로세스 관련 질문
0 4 13082025.02.16
- 대학원은 보통
0 1 4462025.02.16
- 호기심과 창의력이 정말 뛰어나면
13 21 26442025.0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