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5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6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과제 인건비
0 1 6052025.02.18
- 요즘 전문연 미달이라는데 맞나요?
0 13 75512025.02.18
- 학교 논문전 장학금 연구실 분배
0 0 4052025.02.18
- 랩장이 진단서 다른 사람들과 돌려봄
5 14 13952025.02.18
- 컨택 메일 답장…
0 6 4942025.02.18
- 진학 거절 어떻게 하는것이 좋을까요?
3 3 18352025.02.18
- 바이오 석사 취업시 학부성적이 많이 중요할까요?
0 2 12832025.02.18
- 이세돌 UNIST 임용
16 2 19742025.02.18
- DGIST를 타대 진학으로 진학하신분들의 경험이 궁금합니다.
2 21 46762025.02.18
- 박사 추천서 걱정입니다..
1 2 18942025.02.18
- ㅋ솔 크랙 사용하다 걸림
3 17 69302025.02.18
- 진학고민
0 1 4592025.02.18
- 박사전문연구요원 준비 시작 시기
0 0 8752025.02.18
- 졸업하고도 연구실 안 떠나는 박사님들은 왜 그런걸까요
13 10 94532025.02.18
- 국내 사기업에서도 박사가 돈 더 벌 가능성이 높은 이유
23 11 44002025.02.18
- 인원이 40명정도 되는 랩은 어떤가요?
1 4 31282025.02.18
- 박사하는 이유?
5 4 11172025.02.18
- 신생랩 고민
0 3 5492025.02.18
- 졸업 후 대학원
0 5 4132025.02.18
- 불확실 s대 vs 최고환경 ist
0 2 10262025.0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