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5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6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자괴감이 많이 들어요
1 6 19512025.02.17
- 카이스트 산디과 대학원 (산업디자인과) 입시에 대해서
0 5 32262025.02.17
- 타대 진학 후 고민
0 1 4142025.02.17
- 노베이스로 컨택 가능? 제발도와주세여…
0 0 5482025.02.17
- 석사 진학고민
0 0 6982025.02.17
- 연구실 진학
0 2 8092025.02.17
- AI 석사 직무 고민
0 2 6532025.02.17
- 학부생 미국 학회 참석
0 0 5662025.02.17
- 컨택메일 심장이 너무 쿵쾅거리는데요..
0 1 11142025.02.17
- 저학년땐 메일 답장 안주시는게 정말 서운했음
23 3 50752025.02.17
- 학점은행제 + 전문대 수석 + IT 글로벌 중견기업
0 5 6432025.02.17
- 교수님과 술자리
3 3 10012025.02.17
- 이번주에 과제발표 하는 원생인데요
0 1 7312025.02.17
- [질문] 어차피 여기가 연구자판 디씨라길래 걍 편하게 물어볼란다
44 22 85432025.02.17
- 여기 연구자들이 서로 의견 공유하고 후학들 질문 받아주는 곳 아니었나요?
40 12 42792025.02.17
- CFD 랩실 고려 요소 조언
0 1 8792025.02.17
- 카이스트 전전 서류 심사 시 직장 경력 메리트가 있을까요?
1 1 5302025.02.17
- 포스텍 모터제어 랩
0 0 5732025.02.17
- 생화학 석사 그만 둘까요..
0 4 10512025.02.17
- 대학원 어디로 가야하나요..
0 3 213020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