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5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6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전임교원 수..
2 1 5252025.02.16
- 대학원 자퇴하면 행정 기록(?)에 남나요?
1 9 6862025.02.16
- 야매로 조사해본 ‘현재 대학원생 몇%만이 교수가될까?‘
14 10 118752025.02.16
- 성균관대 vs unist
11 54 77372025.02.16
- 석사 월150.. 이거받고 대학원생활하는게 현타 ㄹㅇ
86 66 220312025.02.16
- 교수님과 면담 시에
1 2 6022025.02.16
- 한국에서 실리콘밸리 엔지니어/연구원으로 성장하는 법
39 9 81252025.02.16
- 성대 공학계열 컨택 없이 합격해버렸네요
7 11 75422025.02.16
- Ai 탑컨퍼 논문들 궁금한게
3 8 22122025.02.16
- yksh vs ist
3 4 6312025.02.16
- 인간관계는 어려운 것 같아요
0 0 5232025.02.16
- 유>지디 인가요?
5 4 4932025.02.16
- 코딩능력이 부족한 ai대학원생(석사)
0 9 30912025.02.16
- BK 해외학회 지원
0 8 8152025.02.16
- 교수 사이에 호칭 질문
1 5 11592025.02.16
- 선배들보다 나이 많으면 보통 호칭을 어떻게 부르나요
15 18 25552025.02.15
- 석사 2년기간에 연구로 미국 탑50이내 빠듯한가요?
2 13 26832025.02.15
- q1 q2이런건 어디서 확인하나요..?
0 8 23692025.02.15
- 신입생분들 연구실 첫 출근 다들 하셨나요?
0 1 8912025.02.15
- 저널별 단어수, 참고문헌수 제한 어떻게 맞추세요?
0 3 7982025.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