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5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6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생인데 연구실에 혼자 남았습니다. (석,박 없음)
9 8 105562025.02.17
- 대학원 강의 선택 기준
0 3 5912025.02.17
- 석사1학기 질문
0 2 4242025.02.17
- 성균관대 약대 학부or 석사 재학중이신 분 있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0 4 10132025.02.17
- 과제 업무 때문에 정신병 걸릴것 같아요.
48 39 82222025.02.17
- 물리학과인데 졸업후 전자공학과로 석사진학 가능할까요?
0 3 8032025.02.17
- 여자 욕 글이 많이 올라온다는건
47 45 32062025.02.17
- 한국에서 마이너한 분야를 해외대학에서 연구/공부하고
0 4 4352025.02.17
- 대학원은 가고싶은데 고민이 많네요
0 2 11342025.02.16
- 2024 네이처인덱스 순위..png
0 5 16812025.02.16
- 오픈랩 첫 석사
0 1 7612025.02.16
- 프레시 박사 정출연 어렵나요,
13 21 32882025.02.16
- 안녕하세요. 아날로그 회로설계 석사 진학에 대해 궁금한게 있어서 여쭤봅니다!
0 2 14872025.02.16
- 한국형 스타이펜드
0 1 9212025.02.16
- 자정쯤에 컨택 메일 보내도 될까요?
0 2 8902025.02.16
- 카이 AI
1 1 5692025.02.16
- 여자선배들 여자 후배들어오면 질투 많이하는 건 과학임
25 7 35502025.02.16
- [진로고민] ist 신생랩 vs 6개월 투자하여 실적 좋은 랩실
0 2 8202025.02.16
- 박사과정을 다른 연구실에서 하고싶습니다.
5 8 21932025.02.16
- 졸업 선물 개인적으로 한게 욕먹을 일인가요?
19 10 28822025.0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