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을 해야하는데 망설여집니다..

덤덤한 윌리엄 셰익스피어*

2022.07.04

1

1235

안녕하세요. 23년 전기 입학 하려고 준비중인 학생입니다. 건동홍 라인이고, 학점 4.25에 토익은 955점 입니다.
4년동안 학교를 다니면서 공부가 내 길이다 난 대학원 가서 제대로 열심히 공부하고싶다! 이런 생각을 계속 했습니다. 그래서 대학원 진학을 결정했구요..
근데 막상 타대 대학원을 진학하고자 준비하는 과정에서 자신감이 많이 떨어집니다. 학점과 영어 외에는 해놓은 것이 전무하고.. 제가 느끼기엔 주변에 똑똑한 사람이 너무 많고 저는 바보같은데, 진학 후에 열심히 하면 랩실에 계신 분들처럼 될 수 있을까 걱정도 됩니다. 열정만 넘치지 아무것도 못하고 발만 동동 구르고 있는 제가 밉기도 하네요.
그래서 컨택을 시도하려고 하면 자신감이 없어 망설여집니다. 의지만을 보여드리면서 보내도 괜찮은 걸지 우선 보내보는게 좋은 건지 모르겠어요. 컨택 시기를 점점 놓치고 있는걸 알고 있음에도 망설이다가 아예 기회를 잃게 될 것 같아 이렇게 글 올려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1개

2022.07.05

성적, 토익 등 마이너스 요소가 될만한건 없는것 같습니다. 몇몇 특이 케이스를 제외하고는 어차피 교수님들이 보기엔 다 고만고만한 스펙입니다. 어떤 분야에서 무슨 연구를 하고 싶으신지 잘 설명하며 컨텍 하시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콘텍 시 열정과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셔서 교수님들이 호감을 품게 만드시면 원하시는 곳에 다 가실 수 있을 겁니다. 진부한 말처럼 들릴 수 있지만 그만큼 반복적으로 말이 나오는데엔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댓글쓰기

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앗! 저의 실수!
게시글 내용과 다른 태그가 매칭되어 있나요?
알려주시면 반영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