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8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7 - 교수님 주말 연락
10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포스텍 대학원 학자금 대출
2 0 8042025.01.11
- 현재 직장인인 33세 입니다 다시 수능 재시험 및 대학 진학의 가고 싶은 학과에 대해 고민으로 올립니다
3 12 21592025.01.11
- 석사과정 중 타대 박사과정을 위한 교수님 컨택
0 1 6802025.01.11
- 교수님께 컨택할 때
0 1 6272025.01.11
- 임용고시 vs 서울대 대학원 석사
1 2 12812025.01.11
- 직장인이 대학원
0 0 5582025.01.11
- Alumni 질문 있습니다 !
0 4 8032025.01.11
- 논문 질문
0 3 5232025.01.11
- 랩실 졸업생분들 이정도면 괜찮은건가요?
5 5 24242025.01.11
- 미국 상위권 학부 출신 국내 교수 임용
3 13 39972025.01.11
- 서울대 화생공 교수님 질문입니다.
3 3 10732025.01.11
- 타대 인턴중입니다
0 8 11972025.01.11
- 대학원 석사,박사까지 따면서 드는 비용이 어느정도 되나요??
2 5 78362025.01.11
- 저 MDPI저널 3편냈습니다.
82 43 184142025.01.11
- 전자공학과 반도체쪽 진로
0 4 14242025.01.11
- 논문 리젝일까요?
0 4 9192025.01.11
- H대 박사 진로
1 4 4512025.01.11
- 한 분야 박사인데 추가 박사학위 공부를 해보려합니다.
20 13 47812025.01.11
- 설카포 아니면 대학원 의미 없다는게 무슨 말인가요?
20 31 113402025.01.11
- 이런 랩실 어떤가요?
2 3 14032025.0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