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8 - 교수님 주말 연락
10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솔직히 갈려나간다는 건
5 11 23982025.01.12
- 원하는 연구 분야는 있고 경험은 없을 때
0 3 8092025.01.12
- 후반기 지원 컨택 메일 언제
0 4 8442025.01.12
- 앞으로 지방대 석박사 학생들은...
52 36 158272025.01.12
- 고등학생 진로고민
3 22 16392025.01.12
- 교대생 카이스트 MBA 진학 가능할까요?
6 1 10532025.01.12
- 화학과 대학원 고민
0 7 8052025.01.12
- 연세대 석사 졸업 후
0 3 8012025.01.12
- 제가 부저자로 들어간 연구실 선배님의 논문으로 석사 디펜스
4 7 57512025.01.12
- 카이스트 바이오 및 뇌공학과 대학원 지원 시 학점이 걸림돌일까요?
1 5 13902025.01.12
- 석사 학위인데 교수가 된 케이스가 존재하나요?
4 18 70422025.01.12
- 인서울 하위권 3학년 학부생 학부연구생
1 4 8602025.01.12
- 내가 mdpi를 ㅈ같아 하는 이유
40 17 87252025.01.12
- GIST AI 석사 가능할까요?
1 7 17882025.01.12
- 대학원 토익 인정 기간
0 1 5312025.01.12
- 지방사립에서 타대로 대학원 진학
0 4 13182025.01.12
- 왜 박사과정을 박사라고 부르는거냐?
12 13 108482025.01.12
- 카이스트 조천식, 학부 학점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17 79192025.01.12
- 타대 석사 진학시 인턴 경험
0 4 5102025.01.12
- 연구실 인간관계
4 10 27202025.0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