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8 - 교수님 주말 연락
10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개인적] 진심으로 박사할 생각 있다면
37 21 110892025.01.13
- 도피성 석박통합하는 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6 14712025.01.13
- 바이오 =/= 제약 일까요?
0 0 6332025.01.13
- 연구그룹의 분위기를 사전에 어떻게 파악하나요?
0 0 3412025.01.13
- 컨택이 되지도 않고 안 되지도 않은 상황이면 어쩌죠
0 8 14652025.01.13
- 컨택메일 교수님 읽씹...
1 3 14982025.01.13
- 임상논문 IF높은 저널에 내는 방법.... 좀 윤리에 어긋나지만,
16 13 35912025.01.13
- 교수님 승진(?)이 빠를수록 좋은 랩실일까요?
0 7 23352025.01.13
- 81학번 교수님 랩 들어가는 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 5 34492025.01.13
- 화장품 대학원 진학
0 3 7052025.01.13
- Matlab 얻을 방법이 없을까요?
2 13 19222025.01.13
GPU 리소스 때문에 대학원 인턴 그만 두는 게 맞을까요? 16 31 53992025.01.13
대학원 수준이 너무 높아서 힘듭니다 134 51 706522025.01.13
- 연구 분야를 바꾸신 경험이 있는 분들께 여쭙습니다.
1 7 16922025.01.13
- 의대 증원 무산
4 0 29522025.01.12
- 포스텍 기숙사
0 0 6022025.01.12
- 넌 소통이 안돼
5 20 13562025.01.12
- 서카포 석사 가능할까요
4 7 22042025.01.12
- 대학원 어느라인까지 가능할까요
5 12 21402025.01.12
- 대학원 컨택중인데
0 3 4622025.0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