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8 - 교수님 주말 연락
10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3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출근 일찍 안해도 되나요?
0 5 10172025.01.17
- 랩실 졸업생인데도 Alumni에 안 적혀있는 경우도 있나요?
0 2 6292025.01.17
- 석사 3학기 차인데 자퇴하지 말고 참아야할까요..정말 힘드네요
1 7 27512025.01.17
- 사업하는 교수님
0 1 5492025.01.17
- 4학년 올라가는 AI 대학원 지망생입니다. 방향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0 1 9782025.01.17
- 대학원 진학 전 사기업 인턴 의미 있나요?
0 4 5012025.01.17
- 신생랩 추천?비추천?
1 4 9782025.01.17
- 대학원 컨택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0 6 13632025.01.17
- 학부인턴하면
0 1 3872025.01.17
- 그냥 랩에 관한 연구실 관련 질문이 있어서 보내는 메일에 성적증명서나 구구절절 컨택메일 처럼 쓰는건 좀 그렇겠죠?
0 1 3652025.01.17
- 석사 졸업생 넋두리....
5 9 35992025.01.17
- 고려대학원 전전 질문
0 2 4322025.01.17
- 학점이랑 진로 고민
0 2 7262025.01.17
- 현재 4학년 대학원을 준비하려면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1 5 16732025.01.17
- 논문 읽을때 보통 얼마나 꼼꼼하게 읽으시나요?
8 7 48542025.01.17
- 국제학회 발표 관련 질문드립니다.
0 6 5912025.01.17
- 컨택 답장 질문
0 2 7012025.01.17
- 일개 과학자 (교수)가 대통령의 과심을 받아................... 황우석
1 1 5632025.01.17
- 컨택 면담
1 3 8532025.01.17
- 항균 테스트 진행이 가능한 대학 연구실 있을까요?
0 2 3602025.0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