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교수님 주말 연락
10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3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카이스트는 생명과학대학원
0 1 11332025.01.22
- 어디까지가 넣을만 할까요
0 3 9522025.01.22
- 베스트는 논문 쓰기가 취미가 되는 것
30 11 48462025.01.22
- [석사학위논문] 온ㆍ오프라인 전시환경에 대한 인식 및 기대 조사 인터뷰 대상자 모집
0 0 3942025.01.22
- 포스텍 서류 석차
0 1 9482025.01.22
- 국내박사 후 미국포닥이 느끼는 학생/연구 차이?
60 21 225772025.01.22
- 포닥 고민 질문드려요
0 6 5812025.01.22
- 성대 컴퓨터교육과 vs 경희대 전자공학과
0 2 20992025.01.22
- 지거국 교수로 치면 어느학교 정도랑 비슷한가요
13 23 149792025.01.22
- 임상논문 좋은 저널에 내는 법
1 0 6922025.01.22
- 세종펠로우
3 4 9962025.01.22
- 학벌 컴플렉스 때매 편입하는거 어떻게 생각하나요?
0 2 7472025.01.22
- 포스텍 위상
2 11 22022025.01.22
- 같은 학교 교수님께 컨택하는 것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0 3 8412025.01.22
- 고분자>유기합성 학부연구생 옮겨야할까요?
0 3 16152025.01.21
- 2025 후기 AI 대학원 준비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0 0 21822025.01.21
- 카이스트 컨택 후 면담
1 3 10862025.01.21
- 석사졸업 후 위촉연구원
0 0 11982025.01.21
- 포스텍 반도체 대학원
0 3 11012025.01.21
- 설대 석사 vs 카이스트 석사 고민
0 11 34632025.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