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3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컨택이 이미 되었는데 예전에 문의한 다른 랩실에서 면접보러 오라는 경우
0 5 4642025.01.25
- 공대 스펙 평가 부탁드립니다.
3 13 47622025.01.24
- ky 배터리랩 가능성 있을까요
0 6 11432025.01.24
- 연구에 꼭 필요한 Github 관리 및 VS Code 단축키
0 4 23882025.01.24
- 회설 들어가기 많이 빡센가요?
1 3 20372025.01.24
- 대학원 진학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0 0 8262025.01.24
- SSIT 많을수록 좋은가요? 적을수록 좋은가요?
0 2 11102025.01.24
- 랩실 컨택메일은 답장 주시는데 얼마나 걸릴까요…
0 2 5762025.01.24
- 컨터런스 없는 랩도 있나요?
1 2 4672025.01.24
- 카이스트 반도체 소자 랩 알려주세요.
1 1 17082025.01.24
- 랩실 컨택시 연구계획을 첨부하는게 맞을까요?
0 8 6682025.01.24
- 스펙평가좀 해주세요…
0 6 12972025.01.24
- 같은학교 타교수님께 컨택메일 질문
0 3 4612025.01.24
- 대학원 vs 취업
0 2 15612025.01.24
- 아무런 의미 없는 연구
1 10 46392025.01.24
- 광전기화학 실험 세팅 관련 질문드립니다
0 0 5332025.01.24
- 기업 취업을 너무나 안 좋아하시는 교수님
3 12 42482025.01.24
- 경영학과 학생인데 데이터 사이언스 대학원을 들어가고 싶습니다.
2 2 10062025.01.24
- 성균관대 생명과학대학원
0 3 5972025.01.24
- 대학원 통합 2년차인데..
0 3 6622025.0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