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3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지거국 프레쉬 교수들 실적 정리해봄ㅋㅋ
12 10 103042025.01.27
- 부산대> 포공
12 6 12772025.01.27
- 교수가 꿈인데요
2 6 8802025.01.27
- 졸업논문도 논문에 포함되나요?
0 4 24432025.01.27
- 지거국 교수가 중앙대 경희대 교수님보다 연봉 높나요?
1 7 71352025.01.27
- 설대 미래자동차모빌리티학과
1 0 8082025.01.27
-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0 6 10192025.01.27
- ai 연구 할 능지가 안되는 한국의 씁쓸한 현실
13 11 107032025.01.27
- 학생연구공간은 어느정도여야할까요?
1 19 31722025.01.27
- 뉴비 질문입니다 ㅠㅠㅠ
0 5 7492025.01.27
- 자대 인턴이라는게
1 0 6762025.01.27
- 지거국 프레시교수들 실적정리해봄ㅋㅋ
24 14 154922025.01.27
- 자대 석사 후 유학 vs skp
0 5 16162025.01.27
- 성균관대 대학원 괜찮나요?
0 5 23102025.01.27
- 포닥이 없는 랩실은 왜일까요?
0 12 33162025.01.27
- 현 시점 대학원 입시
0 6 7992025.01.27
- 30대 중후반입니다
1 4 6402025.01.27
- 연구실에서 계속 게임하시는 분 어디든 있겠죠?
13 29 101062025.01.27
- 원래 대학원은 다 이런가요?
2 5 34382025.01.27
- 랩실 컨택 시 랩장 메일만 적혀있을 경우
0 0 7042025.0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