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박사직은 연구직만을 위한 과정인가요?
1 4 27722025.01.31
- 비전공자 직장인의 대학원 도전
0 3 12772025.01.31
- 좋은 연구실 찾는 방법? 조언 구합니다
0 9 15632025.01.31
- 비인기학과 석사 질문
0 2 4662025.01.31
- 대학원 컨택 관련
0 1 9512025.01.31
- 석사 컨택 시, 같은 학부에 다른 세부전공 교수님께 동시에 컨택하는건..?
0 3 5672025.01.31
- 퇴사후 디지털 칩설계 랩실 진학 관련 고민
1 1 6152025.01.31
- 대학원 컨택 관련 질문드립니다. (카이스트/포항공대)
2 1 22942025.01.31
- [진학관련] 인생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0 2 8832025.01.31
- 대학원 진학
0 2 4502025.01.31
- 혹시 반도체 장비 관련 재직자전형 석사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0 4 10862025.01.31
- 고민이 있습니다
0 2 7642025.01.31
- 회사생활 1년차,, 대학원으로 돌아가고 싶어요
4 11 36332025.01.31
- 연구실 생활하면서 확실하게 깨달은 것
24 9 39232025.01.31
- 교수님께 가족여행 말씀드리시나요?
3 4 19222025.01.31
- 제 스펙으로 어느 대학원 까지 가능할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AI Computer Vision
1 16 39462025.01.31
- ai 대학원 진학고민
1 1 12912025.01.31
- 교수님 면담 때 이런 질문 해도 될까요?
5 18 48982025.01.31
- 대학원생 분들은 돈 저축 어떻게 하시나요?
4 17 106382025.01.31
- 논문 한국어로 번역해서 읽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3 21 60502025.0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