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3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전문연 졸업
0 6 13252025.01.27
- 냉정하게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0 8 22942025.01.27
- 학부생 경제학 공동학술대회 참여
0 4 5252025.01.27
- 매일 외롭고 우울하면서 짜증내는 선배있는 데
0 4 9722025.01.27
- 반도체 소자 석사를 희망하는 물리학과 학부생입니다.
0 5 18652025.01.27
- 대학별 비정년트랙 교수진 숫자 + 연봉 표
3 8 167712025.01.27
- 2010년대 초반에는 대학원을 별로 안 갔었나요?
2 2 24932025.01.27
- 카이 경공 k모 교수님
1 4 4932025.01.27
- 여기 지거국 교수를 왜 이렇게 고평가 해요?
48 35 154542025.01.27
- 박사 받고 기업 취직 뒤 느낀 점
17 13 209582025.01.27
- AI 석전연 / 박전연 전문연에 대한 고민입니다
0 3 16672025.01.27
- 학부생 대학원생 포닥(한/미) 중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순간들
4 2 16542025.01.27
- 박사과정님들 답변해 주세요! 코웍의 자세..
0 8 6812025.01.27
- 나도 학회가서 당당하게 발표할 수 있는 좋은 논문 쓰고 싶다
28 7 54982025.01.27
- 이제는 연대> 포공임?
55 25 126992025.01.27
- 인서울 중하위권 졸업 후 SPK 석사 하고 계신 분들께 질문있습니다.
1 13 13542025.01.26
- 랩실 평가부탁드립니다.
1 7 16552025.01.26
- 연구 교수님을 지도교수로 선택할 수 있나요?
0 14 24532025.01.26
- 휴먼테크 입상 후 입사
0 0 5122025.01.26
- 미박 가는 석졸생이 많다는 건 무슨 의미일까요?
5 5 49922025.0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