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교수님 주말 연락
10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3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지방대 자대 진학 결정했습니다!
4 3 19982025.01.23
- 산업공학과 복전 vs 조졸 후 대학원
0 4 10162025.01.23
- 국내 정출연 포닥을 하게 되면 계약기간동안 충족해야 하는 성과 기준이 있나요?
0 9 14952025.01.23
- SKP 아님 의미없다?
0 6 12032025.01.23
- 살면서 가장 힘들었던 때가 언제인가요?
3 6 11562025.01.23
- 김박사넷 cv 학력 입력란에 편입생이라 전적대 drop out이라 기재했어요
0 0 5992025.01.23
- 영어 이름 만드는건 어떤가요?
0 7 7122025.01.23
- 학부인턴 6개월차, 나오는게 좋을까요?
0 1 14112025.01.23
- 유니스트 우울증
65 32 58712025.01.23
- 석사로 졸업하고 대기업 취업 목표인데요...
1 12 38332025.01.23
- 3트만에
1 3 4742025.01.23
- CV전공자인데 NLP로 전향하는법
0 2 8682025.01.23
- 석사 주제 괜찮을까요?
0 0 5382025.01.23
- 대학원 진학 졸업유예
0 2 7072025.01.23
- 냉철한 스펙 평가 부탁드립니다
1 4 7752025.01.23
- 4급 공익 or 전문연구원
0 0 5112025.01.23
- 장문/자대 인턴, 자대합격 가능성 및 교수님과의 면담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
2 1 11542025.01.23
- 논문 오탈자...
0 4 8822025.01.23
- 학석연계과정 학생이 많은 랩실
0 1 4362025.01.23
- 공동 1저자가 불가능한 저널
2 14 54042025.0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