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신생랩 석사
0 4 5742025.02.09
- 관심있는 랩실 정보
3 4 8152025.02.09
- 박사 졸업 논문 1개만 있는데 취업이 될까요?
0 4 11492025.02.09
- 고민입니다 도와주세요ㅠㅠ
1 0 7942025.02.09
- 이 랩 괜찮을까요?
0 0 7582025.02.09
- 교수 비리 신고
33 18 28892025.02.09
- 여기서는 석사한테 아무도 실적 기대 안한다고 하는데
1 5 43932025.02.09
- 박사과정중 지도교수님 은퇴
3 10 49672025.02.09
- 자대생 없는 랩
0 5 7682025.02.09
- 고대 경제 진학 예정입니다.
1 7 6312025.02.09
- 석사 2학기 후 자퇴 고민..
2 2 17032025.02.09
- 마이너 리비전인데 새로운 리뷰어가 추가되었습니다.
1 2 20082025.02.09
- 부산대/시립대 진학 고민입니다
1 7 9172025.02.09
- 대학원은 어떤 사람이 가면 좋은가요?
0 8 17452025.02.09
- 컴공 R&D 분야
0 2 10802025.02.09
- 취업잘되는 공학석사를 원해서 대학원 가려하는데 추천랩실 있을까요?
40 45 44582025.02.09
- 대학선택 고민 (한번만 읽고 의견 주세요 부탁드립니다ㅠㅠ)
0 3 12142025.02.09
- 나이많으면 여자가 랩장인 곳은 절대 가지마라
76 15 69112025.02.09
- ist 재학생 계신가요
0 5 9112025.02.09
-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교수님께 상담 드려도 될까요?
1 5 7522025.02.09
